자체 기술력 기반의 고품질 통신서비스 솔루션은 S/W 시장에서
  • SKY-PBX

  • 표준 프로토콜 및 IP를 기반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 전화 교환기로서 하나의 시스템에 다수의 Biz 고객들을 동시에 수용하며 각각 독립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Centrex 기반 Multi Tenant 구조로 Cloud 서비스 환경을 통해 효과적인 투자와 운영을 요구하는 대형 서비스 사업자에 적합한 제품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센터기반 중앙집중 호처리 방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PBX 기능 제공
      (User/ Group Features)
    • 통화관련 다양한 부가 기능 제공
    • ACD, MOH, 다자간 Conference, CTI, 감청 기능 제공
    • Multi-Tenant 지원으로 복수 법인 서비스
    • 고객별 독립적인 관리페이지(내선번호관리, 멘트 설정, 시나리오 변경 등) 및 User 포털 제공(WEB)

    특장점

    • 대용량 가입자 수용 가능한 구조(10만 User 이상)
    •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이중화 구성지원(로컬/ 지역적 이중화)
    • IPT 부가시스템, CTI, UC 솔루션과의 연동을 위한 API 제공
    • 중앙 집중 관리를 통한 운영, 관리 및 유지 보수의 편리성 및 비용 절감
    • 하나의 솔루션 도입으로 다수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한 투자 효율성 증대
    • 원가 절감 및 수익성 향상
  • SKY-SBC(Session Border Controller)

  • 인터넷전화 트래픽(Signaling, Media)의 암호화를 통한 보안 강화와 고객사의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을 수용하기 위한 제품으로 외부 통신사업자 Trunk 연동형 또는 내선 단말기 연동형으로 구분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표준 SIP 프로토콜 지원
    • 사설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고객 수용을 위한 NAT traversal 기능
    • 표준 암호화 프로토콜 지원(TLS/ sRTP)
    • SIP 로드밸런싱 기능
    • 네트워크 Topology Hiding 기능 제공
      (내부망 보호)
    • DDoS Attack 방어 및 SIP Flooding 방지
    • 자동 IP 차단 기능

    특장점

    • 대용량 기반 시스템
      (동시 12,000 세션 이상 처리 가능)
    •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이중화 구성지원 (로컬/ 지역적 이중화)
    • 호 제어 부분과 미디어 전송 부분 분리 구성을 통한 확장성 제공
    • 3'rd Party IP 교환기와 상호 연동 레퍼런스 보유
    • 자사 녹취 솔루션과 연동을 통한 대용량 중앙 녹취 서비스 제공
    • 표준 SIP로 IP-PBX와 연동, End-point Mode/ Trunk Mode 모두 지원
  • SKY-RBT(Ring Back Tone)

  • 구내교환기 및 키폰의 DID회선에 직접 접속하여 발신자에게 통화가 연결되기 전까지 신호음 대신 지정된 음원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업홍보 및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음성 부가서비스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표준 SIP 프로토콜로 IP 교환기와 연동하여 서비스 제공
    • 회사, 그룹별, 부서별, 개인별 통화 연결음 음원 및 멘트 설정
    • 무응답, 통화중, 야간, 휴일, 특정일 등 안내 자동 송출
    • 요일, 시간, 일자별 통화연결음 음원 및 멘트 설정
    • 음원 관리 및 주소록 연동 기능
    • 스팸전화 차단 기능
    • TTS를 통한 음원 송출 기능
    • ID별 권한부여 및 비밀번호 관리 기능
    • 음원 업로드 및 청취 기능
    • 내선 연결 시 컬러링 송출 기능
    • DID별 인입 호 각종 통계 기능

    특장점

    • Cloud 기반 시스템으로 다수의 Reseller나 기업을 통합수용
    •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이중화 구성지원 (로컬/ 지역적이중화)
    • 다양한 스케쥴링 설정을 통한 음원 송출
    • 웹 기반의 편리한 서비스 설정 및 관리
    • 홍보, 민원안내, 켐페인 등의 자유로운 설정 및 변경 가능
    • 저비용으로 회사 및 브랜드 홍보 효과 극대화
    • 관공서 및 기업이미지 및 서비스 품질평가의 상승효과
    • 고객(민원인)의 전화서비스 만족도 향상
  • SKY-VMS(Voice Message System)

  • 가입자가 통화중 또는 부재중인 경우 발신자의 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하여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하며, 가입자는 부재중 또는 통화중에 도착한 음성메시지를 확인하여 전화 통화 업무의 가용성을 높이고, 언제 어디서나 메시지를 확인하고 청취가 가능하도록 서비스 제공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표준 SIP 프로토콜로 IP 교환기와 연동하여 서비스 제공
    • 전화기를 통한 음성사서함 접속 및 음성메시지 청취 기능
    • 음성메시지 도착 알림 기능
    • 음성메시지 저장, 확인, 삭제 기능
    • 개인 인사말 녹음 기능
    • 음성메시지 확인 후 발신자로 Call Back 기능
    • 음성사서함 관리(시스템, 회사, 개인별)
    • 사용자별 음성사서함 용량 제한 기능
    • 사서함 도착 시 E-mail 연동 기능
    • 실시간 모니터링 지원

    특장점

    • Cloud 기반 시스템으로 다수의 Reseller나 기업을 통합으로 수용
    •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이중화 구성 지원 (로컬/ 지역적 이중화)
    • 다양한 음성메시지 도착 알림 기능
      (전화기, 웹, 메일, SNS 등)
    • 웹 기반의 서비스 설정 및 사서함 관리
    • 호텔/ 리조트 대상 객실 고객 음성사서함 서비스 및 다양한 특화 서비스 제공
      (Room/ Maid Status, Mini-Bar 서비스 등)
  • SKY-VRS(Voice Recording System)

  • IP 기반의 대용량 센터(중앙) 집중형 녹취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별도의 단말장비 및 인프라 추가 없이 간편한 구성과 효율적인 비용으로 고객과의 상담내역 녹음 및 청취 기능을 제공하여 상담의 품질향상과 전화 서비스업무의 상승효과 제공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일반 녹취 (SKY-VRS)
    • 전수 녹취 : 사무소 단위 전체 통화 녹취
    • 부분 녹취 : 통화 중 필요 부분만 녹취
    • 부가 녹취 (SKY-VRS Xi)
    • 자동 녹취 : 전화번호 단위별 녹취
    • 선택 녹취 : 통화 전 안내 후 녹취
    • 상담 녹취 : 고객 대면 녹취
    • 청취 기능
    • 스트리밍 청취, 다운로드 청취
    • 녹취 안내
    • 녹취 시작 시 안내방송 멘트 송출
    • 통화 유형
    • 내선통화, 외부통화 (PSTN/ 인터넷전화)
    • 녹취 파일 압축 기능/ 암호화 기능
    • 녹취 고지알림 멘트 송출기능
    • 다양한 회선접속 지원
    • 배경음 (개인번호 Mixing) 삽입 기능, 실시간 마킹

    특장점

    • 대용량 기반의 IP 녹취 시스템
      (동시 2,000채널 이상 Recording)
    •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이중화 구성지원 (로컬/ 지역적 이중화)
    • Cloud 기반 시스템으로 다수의 Reseller나 기업을 통합수용
    • 다양한 녹취 유형, 녹취 조회 및 청취 방법 제공
    • 잡음 소거/ 녹취록 메모 기능 제공
    • 사용자 WEB 기반의 다양한 검색, 청취, 통계 화면 제공
    • 녹취 파일, 개인 정보에 대한 파일 및 DB 필드 암호화 기능
    • 녹취 청취 시 배경 음악 삽입으로 변복조 방지 (옵션)
  • SKY-IVR (Interactive Voice Response)

  • 발신자의 키패드 입력을 받아 음성과 Call back, 메일 등의 매체로 적절한 응답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자동 안내 서비스 및 자동 전화연결 기능 등을 제공하여 업무의 편의성 및 효율성을 향상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음성 자동 안내 및 연결 기능
      (특정 시간이나 공휴일 등에 따른 시간대별 설정)
    • 시나리오별 음원 등록, 변경, 삭제 기능
    • Call Transfer, Call Record, Call Disconnect
    • Audio prompt/ Codec convert
    • TTS 기반 음원 관리 기능
    • 고객정보(DB) 연동 및 통계 관리 기능
    • 웹 기반의 서비스 설정 및 사서함 관리 기능

    특장점

    • 표준 VXML 기술 기반으로 유연한 서비스 시나리오 프로세싱 가능
    • Cloud 기반 시스템으로 다수의 Reseller나 기업을 통합수용
    •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이중화 구성 지원
      (로컬/ 지역적 이중화)
    • WYSWYG 형식의 UX가 제공되는 시나리오 편집기 제공
    • 다중 시나리오 관리
    • WEB기반의 GUI운영환경 제공
    • VMS(Voice Message System)
    • ACD(Auto Call Distribution)
    • AA(Auto Attendant)
    • Voice/ Call Record
    • Call Back 서비스 등
  • SKY-FAX

  • FAX 기기 없이 사용자 PC나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팩스문서를 송수신할 수 있는 제품으로 WEB기반의 GUI운용방식을 통한 송수신된 문서관리와 통계, 실시간 팩스정보 등을 편리하게 확인, 관리할 수 있도록 제공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팩스 송신 기능
    • 간편 전송, 대용량 전송, 동보 전송, 예약 전송, 전송 알림 및 결과 조회기능, 개인 발신함 등
    • 팩스 수신 기능
    • 팩스보관함, 팩스 전달 기능, 실시간 팩스 수신 알림 및 메일 첨부 기능 등
    • 스팸팩스 등록, 차단 및 관리 기능
    • 팩스 기본 환경설정 및 정책 설정 기능
    • 웹 보관 및 주소록 관리/ 연동 기능
    • 팩스 송·수신 현황 모니터링 및 다양한 통계 기능
    • 종이문서 송신에 대한 파일 및 로그관리 가능
    •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등의 Interface 제공

    특장점

    • Cloud 기반 시스템으로 다수의 Reseller나 기업을 통합수용
    •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이중화 구성 지원 (로컬/지역적 이중화)
    •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팩스 전송을 통한 직원 업무효율성 증대 (시간과 장소 제한 無)
    • 팩스 문서 DB화
    • 시스템 확장성 및 안정된 전자팩스 서비스 보장
    • 업무시간 절감
    • 확실한 경제적 비용절감 효과
      (시스템 유지관리 비용 절감 - 용지, 토너, 기계 사용 無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