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Y-CTI(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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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능형 및 Skill Base 호 분배 기능과 다양한 통계데이터 제공 IPPBX와 CTI Middleware를 통해 내선 전화기를 제어하고 전화 이벤트를 수신 받을 수 있는 역할 수행 상담원 상태를 실시간 확인하여 ACD기능을 활용한 최적의 전화 분배 서비스 상담원 상태정보 및 전화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다양한 통계데이터 제공 상담업무의 효율성 및 고객 응대율 향상으로 안정적인 컨택센터 운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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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PBX 및 부가서비스 시스템(IVR, 녹취 등)과 연동을 통한 다양한 통계기능 제공 CRM Database와 연동하여 전화 수신 시 고객정보 Pop-Up Contact Center 기반의 다양한 상담업무 수행(상품안내, 금융업무, 고객상담, 정보안내 등) CRM 및 UC솔루션과 연동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(SKY-Communicator) 및 API 제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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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기능 | 내 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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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ll | Phone Control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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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esence | Agent Statu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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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outing | Call Flow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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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lligent Rout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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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 Level Rout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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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lation Driven Rout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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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gent Profile Rout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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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ll Bac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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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creen Pop-u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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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nitor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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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por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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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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