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Y-IVR(Interactive Voice Response) |
|
||
발신자의 키패드 입력을 받아 음성과 Call Back 등의 매체로 적절한 응답 제공 자동 안내 서비스 및 자동 전화연결 기능 등을 제공하여 업무의 편의성 및 효율성 향상 상용 서버 제품에 IVR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탑재하여 Flexible한 시스템 용량 확장 지원 |
||
|
||
대용량 기반 시스템으로 라이선스 증설만으로도 추가 확장 가능 구축형(On-premise) 및 Cloud형 모두 지원 하나의 시스템으로 다수 사이트 동시 수용(Multi-Tenant 지원) 가능 웹(W3C 표준 VXML 2.0)기반 시나리오 편집기 제공 착·발신 번호별 동적 시나리오 구성, 음성인식 솔루션 연동을 통한 시나리오 구성 올인원 패키지 구성(PBX+부가서비스시스템) 지원, IP 교환기 및 타 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인터페이스 모듈 제공 SKY-IVR(자동안내시스템) GS인증 1등급 획득 |
|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