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수준 높은 IT 서비스 제공

SKY-IVR(Interactive Voice Response)

  • 발신자의 키패드 입력을 받아 음성과 Call Back 등의 매체로 적절한 응답 제공

    자동 안내 서비스 및 자동 전화연결 기능 등을 제공하여 업무의 편의성 및 효율성 향상

    상용 서버 제품에 IVR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탑재하여 Flexible한 시스템 용량 확장 지원

    대용량 기반 시스템으로 라이선스 증설만으로도 추가 확장 가능

    구축형(On-premise) 및 Cloud형 모두 지원

    하나의 시스템으로 다수 사이트 동시 수용(Multi-Tenant 지원) 가능

    웹(W3C 표준 VXML 2.0)기반 시나리오 편집기 제공

    착·발신 번호별 동적 시나리오 구성, 음성인식 솔루션 연동을 통한 시나리오 구성

    올인원 패키지 구성(PBX+부가서비스시스템) 지원, IP 교환기 및 타 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인터페이스 모듈 제공

    • 안전성/보안성
    • 이중화 구성 지원(로컬 및 지리적 이중화)
    • 관리자별/운영자별 권한 부여 기능
    • 비밀번호 관리 기능
    • 운영·관리 편의성
    • 웹 기반 편리한 서비스 설정 및 자동안내 시나리오 편집 기능 제공
    • 간편하고 빠른 설치 및 업그레이드 패키지 제공
    • 외부 시스템 연동 인터페이스 모듈 제공
  • 안전성/보안성
    • 이중화 구성 지원(로컬 및 지리적 이중화)
    • 관리자별/운영자별 권한 부여 기능
    • 비밀번호 관리 기능
  • 운영·관리 편의성
    • 웹 기반 편리한 서비스 설정 및 자동안내 시나리오 편집 기능 제공
    • 간편하고 빠른 설치 및 업그레이드 패키지 제공
    • 외부 시스템 연동 인터페이스 모듈 제공
  • 시스템 구성 및 주요 화면
  • 주요 기능
    • 표준 SIP 프로토콜로 IP교환기와 연동(SIP Register/Trunk)
    • 다양한 DTMF 타입 감지 및 시나리오 구성 기능
    • 업무사항 안내 및 홍보 내용을 알려주는 자동안내 기능
    • 자동안내 시나리오 생성을 통한 담당부서, 담당자로 직접 연결해주는 자동교환 기능

    • 요일/시간/휴일/지정일 등 다양한 스케쥴 설정 기능
    • 녹취 안내 음성 서비스 제공
    • TTS를 통한 음원 송출 기능
    • 통화중인 경우 통화중 상태 안내 및 지정된 시간을 초과 하여 착신자 무응답 시 부재중 안내 송출 기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