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정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지향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
고객의 기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제공
  • Deployment Model

  • 컨택센터 솔루션 구성
  • All-In-One 패키지로 일반 오피스 사용자 및 컨택센터 상담원을 동시에 수용 가능 고객별 다양한 업무시스템 (CRM/PMS/UC)과 연동하여 직원 및 상담원 업무효율성 증대
  • 구내교환 솔루션 구성
  • 1(One)대의 구내교환시스템 구축으로 빌딩內 다수의 법인 고객을 수용하고 사업장별 독립적인 전화 서비스 및 운영환경(WEB)을 제공하여 회선 사업자별 요금정산 및 내부 사업장별 요금정산을 통합으로 관리
  • 금융사(본/지사) 전화망 솔루션 연동사례
    (BroadWorks IP 교환기 연동 外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