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/W시장에서 자체 개발 기반으로 고품질의 통신서비스 솔루션은
  • SKY-BILL

  • PBX, VoIP, Mobile(CDMA, GSM), 컨텐츠 등의 다양한 통신장비 및 서비스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설계와 구축서비스를 제공하며, 각각의 통화내역에 대한 통계/ 출력/ 분석의 기본기능과 사용자 편의성, 호환성 및 추가 요구에 따른 다양한 관리기능 구현 등으로 확장기능을 보유하여 통신요금 관리의 최적화 제공
  • SKY-BILL(CS)
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교환기별 통화 Raw 데이터 별도 파일저장
    • 시내, 시외, 국제, 이동, 기타 종류별 사용량 표시
    • 교환기 통신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
    • 내선별, 부서별, 시간대별 등 각 항목별 데이터 조회 및 출력
    • 관리용 통화 내역(장시간, 과다요금) 출력
    • 년, 월, 일, 시간 대별 사용량 차트 출력
    • 기본 청구서 제공
    • 요율 정보 변경처리 및 기간설정에 따른 재계산
    • 내선의 부서 변경 시 기간설정에 따른 재배치
    • 통화 종류별 상세 요금 체계 관리
    • 할인시간 및 공휴일 할인시간 관리
    • 특정 번호, 특정 그룹에 따라 차별화된 요율 등록
    • PMS 연동에 따른 호텔 기능 제공
      (Check IN/ OUT, Maid Status, Room Charge, Wakeup)
    • 호텔 기능 사용에 대한 보고서 제공

    특장점

    • Windows7 이상의 단일 시스템 지원
    • Windows Server 기반의 Client/ Server 환경 구축
    • 다양한 RDBMS(MSSQL, Oracle, MYSQL, MariaDB, Fire-Bird)와 연동
    • 다양한 교환기 지원 : 약 20 여개의 PBX 와 연동
    • 다양한 통신방식 지원 : TCP/ IP, UDP, SFTP, FTP
    • Window Application 제품 구성
    •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탐색구조 형 메뉴와 아이콘 등 User Interface 제공
    • Tree 방식의 부서관리를 통한 제한 없는 단계 설정
    • 통화데이터를 Excel 파일로 저장 및 출력
    • 통화 로그 파일을 이용한 항시 데이터 복원
    • 접근 사용자에 따라 각각의 사용메뉴 권한설정
    • 내선 및 통화 데이터 자료를 관리할 수 있는 백업 및 복원 기능
    • 장애를 대비한 원시 CDR 관리 기능
  • SKY-BILL(WEB)

  • ※ SKY-BILL(CS)의 기능을 포함하면서 다음의 기능들을 추가로 지원합니다.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교환기별 통화 Raw 데이터 별도 파일저장
    • 교환기 통신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(Windows)
    • 요율정보 변경처리 및 기간설정에 따른 재계산
    • 별도의 할인시간 및 공휴일 할인 요금 관리와 재계산 처리
    • 내선의 부서 변경 시 기간설정에 따른 재배치
    • 사업자별 정산처리 및 자료 생성
    • 추가요금 합산 을 통한 월간 청구 자료 생성
    • 비밀번호 설정 및 사용자 정보 암호화 저장 기능
    • 내선별, 부서별, 시간대별 등 다양한 항목별 조회 및 관리용 통화내역(장시간, 과다요금, 통화량 분석) 통계 제공
    • Web 표준 보안 가이드 준수

    특장점

    • Windows Server, Linux OS 지원
    • 다양한 RDBMS(MSSQL, MYSQL, MariaDB)와 연동
    • Web 서버 구성을 통한 별도의 설치 없이 운영자 사용
    •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탐색구조 형 메뉴와 아이콘 등 User Interface 제공
    • Tree 방식의 부서관리를 통한 제한 없는 단계 설정
    • 보안 규정에 따른 사용자 계정 관리
    • 접근 사용자 권한에 따른 메뉴 편집
    • 인사정보 연동을 통한 내선, 부서 자동 관리
    • 통화데이터를 Excel, CSV 파일로 저장 및 출력
    •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DB 구조 설계
    • 내선 및 통화 데이터 자료를 관리할 수 있는 백업 및 복원 기능
    • 주요기능을 모듈화하여 안정성 및 편리성
    • 사용자의 요구에 따른 확장 기능 가능
    부가서비스 연동

    부가서비스 연동

    • 중계대 연동 - 통화이력, 고객 상담이력, 모니터링 등 효율적인 업무서비스 제공
    • IVR연동 – 호인입 전 분배와 Over Flow 시 통화 호 대기, 해피콜을 위한 ARS SYSTEM 구현
    • VMS연동 - 녹취 시나리오 수행 및 데이터 기록 및 Hotel Service 연동(Mini-Bar, Maid Status 기능 등)
    • GRS연동 - 담당자에게 발생하는 지원 내용 및 지원처리 이후 상태를 Web 및 Android Push 서비스 이용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
  • SKY-Attendant

  • 컨택센터, 호텔 등에서 상담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제품으로 상담원은 빠른 서비스 제공과 착신기능 최적화(우선순위 지정, 고객정보 표시)를 위해 벨 소리, LED, 알람 등의 설정으로 등록된 고객정보를 실시간 확인 가능하여 효율적인 중계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, 통화중 상담내역 저장과 공유, 상담구분으로 고객별 통계자료 생성과 부가서비스(IVR, ARS, Call-Back) 연동 등 다양한 확장기능 구현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한 편리한 중계업무
    • 상담원들이 사용하기 쉬운 GUI구성과 편리한 Tool 제공으로 효율적인 전화응대 및 내선관리 가능
    • 착신 시 전화번호 검색을 통한 정보 표시
    • 등록된 내선 전화 상태 정보 모니터링
    • 통화이력 DataBase 저장을 통한 통계자료 생성
    • 상담원들의 최근 통화 이력, 고객 상담 이력 조회
    • 감청 및 할입 기능 제공

    특장점

    • Windows7 이상의 단일 시스템 지원
    • Windows Server 기반의 Client / Server 환경 구축
    • 다양한 RDBMS(MSSQL, Oracle, MySQL, Maria, Fire-Bird)와 연동
    • 다양한 통신방식 지원 : SIP, TSAP, JTAPI
    • Window Application 제품 구성
    • 호텔, 병원, 경찰청 및 군부대 등 민원 응대가 많은 관공서나 상담센터에 적합하도록 구성
    •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메뉴와 아이콘 등 User Interface 제공
    • 접근 사용자에 따라 각각의 사용메뉴 편집
    • 등록된 고객정보의 실시간 정보 표시
  • SKY-LINE

  • 통신실의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는 통신설비(전화회선, 전용회선, 인터넷회선 등)의 회선을 Database화하고, 교환기, MDF, LDF등의 선번작업의 관리를 목적으로 선번장, 전번장, 관리전번, 전용번호, 교환기 채널분석 등 기본기능 외에 사용자의 편리성과 호환성을 최적화하여 통신실 회선운영을 한눈에 파악하여 관리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장비(MDF, PBX, 시험기, 단자, 피뢰반 기반)별 등록 관리
    • 케이블 번호 및 종류, 굵기, 심선 굵기 등을 입력 관리
    • 케이블 종류 및 명칭, 심선, 선번 등을 입력 구분하여 연결현황을 관리
    • 시설유형, 보안레벨, 사용자등급, 전화기종 등의 유형별 세부내용을 코드화
    • 케이블 종류, 자재구분, 사무실 건물 등 각종 TYPE을 설정관리
    • 개인별 사용권한 및 메뉴관리
    • 가입자 번호 및 내선,전화기종, 개통일,등급별로 조회 및 관리
    • 교환기(PBX)의 NODE별, RACK별, SHELF별 형상관리
    • 등록된 선번의 조회 및 보고서 출력(파일, 화면)
    • 기타관리
    • 작업지시서 및 각종 통계현황 관리
    • 카드종류/ 용도를 입력 관리
    • 카드별 포트 사용현황 조회

    특장점

    • Windows Server 기반의 Client / Server 환경 구축
    • Window Application 및 Web 제품 구성
    • 다양한 RDBMS(MSSQL, Oracle, MySQL, Maria, Fire-Bird)와 연동
    • 중계대 및 과금시스템, 인사정보(DB) 등 부가장비의 내선정보 관련 데이터 연동 지원
    • 관리자 편의성을 위한 탐색기 구조의 메뉴방식과 그래픽, 아이콘 등으로 구성
    • 선번내역 데이터를 Excel 파일로 저장
    • 작업지시, 장애사항, 접수·등록·조치결과 등에 대한 내역 조회관리
    • 사용자의 요구에 따른 개발지원
    • 수요처의 환경에 따라 기본구성 및 다양한 확장 구성
  • SKY-DMM(Data Monitoring Master)

  • 통신실 교환기, 부가장비, 부대시설의 각종 운용 상태를 중앙집중 관리하여 장애 발생시 빠른대처와 복구가 가능하며, 주요 시스템의 세부장애 내역 및 장애발생 유무를 모니터링 화면을 통해 판단하고, SMS장비와 연동으로 장애 발생시 담당자에게 장애 상황을 실시간 전송함으로써 신속한 조치로 효율적인 운영관리 가능
  • 구성 주요 기능
    실시간 모니터링
    • 각각의 Device와 네트웍으로 연결하여 실시간 데이터 전송 가능
    • 현황 PDP을 통해 실시간 상황 파악 및 로그 관리 가능
    데이터 이력조회
    • 관리자가 통신실 상태에 대한 현황을 즉시 조회
    • 검색필터 기능으로 특정 내역 조회
    통신상태 감시항목
    • 통신실 장비와 연동(TCP/IP, RS-232C 등)하는 모듈로 상태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여 자체 DB에 저장
    • 교환기, PC중계대, 각종 부가장비, IVR, VMS, 음성동보, 기타 보조 장비 등 통합관리
    부가장비 자유편집
    • 교환기, PC중계대, 각종 부가장비, IVR, VMS, 음성동보 등 신규장비가 추가 되도록 별도의 프로그램 개발 없이 현황 편집 가능
    • PBX 형상을 관리할 수 있는 전용 NMS Package와 병행하여 구축 가능
    주요장비 현황파악
    • 각종 주요장비 H/W 및 S/W 실시간 상태 확인
    설비현황 모니터링
    • 통신실 설비현황 및 통신설비 구성도 상태 모니터링 가능
    도입효과
    • 주기점검, 정기점검 등의 통신실 담당자의 운영관리 부담 감소
    • 통신실 주요장비 실시간 감시로 장비현황 관리 용이
    • 주요 시스템 자원정보(CPU 점유율, Memory 점유량, HDD 잔여용량 등) 관리 용이
    • 통신실의 문개폐 현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여 외부 침입감지 및 재산보호
    • 상시 감시자 불필요로 인한 인건비절감
    • 장애즉시 대처 능력 향상으로 부가장비의 내구성 연장
    • 주요 시스템 자원 정보(CPU 점유율, MEM 점유량, HDD 잔여용량 등) 시스템 관리 용이
    • 장애발생 즉시 빠른 대처로 불필요한 비용발생 감소효과
    • 장애발생 내역 조회를 통한 발생빈도 확인하여 해당장비 유지보수 용이
  • SKY-GRS(Guest Request System)

  • 호텔, 리조트, 일반건물에서 고객과 직원들의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대응하기 위한 S/W로 고객으로부터 서비스 요청이 접수되어 완료되기까지의 서비스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 대응과 상황에 맞는 관리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와 사용자 이미지 향상 기대 가능
  • 주요 화면 주요 기능 특장점

    주요화면

    주요기능

    • GRS시스템의 웹 서비스를 이용 할 사용자들의 권한 관리(추가, 삭제, 등급조정 등)
    • 서비스를 이용할 직원 추가, 삭제로 등록된 직원들의 정보와 부서 및 권한 등을 부여하여 개인별로 설정 관리
    • 서비스 업무의 진행상태, 부서관리, 진행의 우선순위 등에 따라 코드화하여 운영 관리
    • 각 부서의 관리할 직원들에 대한 출근.휴무를 지정하여 근태관리
    • 각 부서별/ 업무별에 대한 서비스내역과 그 내역에 대한 통계현황을 기간에 따라 조회
    • 모바일로 접속이 가능하여 사용자는 부여된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
    • 서비스들의 접수내역 및 처리현황, 진행상황 및 완료내역까지 조회
    • 접수된 서비스 업무에 대하여 우선순위, 담당을 지정하여 조정 후 설정

    특장점

    •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 인원들에 대한 근태관리 용이
    • 회원과 비회원 또는 VIP고객과 일반고객 등의 고객등급에 따른 고객관리
    • 서비스 시작부터 완료 후 해피콜까지 완벽한 관리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
    • WEB기반의 환경으로 구축하여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조회하고 상황에 맞는 관리
    • 모바일에서도 수행될 수 있도록 설계
    • 기타 부가장비와의 연동이 가능하여 관리체계 최적화에 적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