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금시스템 (SKY-BILL) |
|
||
(IP)PBX로부터 과금 데이터를 수신(RS-232C, TCP/IP, FTP, SFTP) 받아 사업자별 요금계산 사용자 환경에 맞춰 요금정책을 변경하여 적용, 차별화된 요율 적용가능 수신된 통화내역은 정규화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 저장된 통화데이터는 내선별, 일자별, 조직별, 트렁크별 등 각종 보고서 및 통계 리포트로 데이터 조회 호 통계 모니터링(일일 통화량, 회선사용량, 사용금액 등)을 실시간 확인 |
||
|
||
Windows기반의 단일시스템 또는 WEB/Server환경으로 구성 다양한 RDBMS(MSSQL, Maria, Oracle, mySQL등) 지원 약 20여개의 PBX연동 및 다양한 통신방식 지원(TCP/IP, SFTP, FTP 등)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Tree방식 형태의 메뉴와 아이콘 등 User Interface 제공 통화데이터 저장(Text, Excel) 및 출력 메뉴 권한설정에 의한 사용자별 메뉴구성 내선 및 통화데이터 자료를 관리할 수 있는 백업 및 복원 사용자 요구에 의한 Customizing 및 3'rd Party API 연동지원 |
||
|
|
상담원 어플리케이션 (SKY-ATD) |
|
||
컨택(상담)센터, 호텔 등에서 상담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제품으로 빠른 서비스 제공과 착신기능의 최적화 통화 중 상담내역 저장과 공유, 상담구분 등으로 효율적인 중계업무 수행 고객별 통계자료 생성 및 부가서비스(IVR, ARS, Call Back) 연동을 통한 확장기능 구현 |
||
|
||
Windows기반의 단일시스템 또는 Server환경으로 구성 다양한 RDBMS(MSSQL, Maria, Oracle, mySQL등) 지원 다양한 통신방식 지원(TCP/IP, SFTP, FTP, SIP, TSAPI, JTAPI 등) 호텔, 병원, 경찰청 및 군부대 등 민원 응대가 많은 관공서나 상담센터에 적합하도록 구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메뉴와 아이콘 등 User Interface 제공 접근 사용자에 따라 각각의 사용메뉴 편집 등록된 고객정보의 실시간 정보 표시 부가서비스 연동 및 3'rd Party API 연동지원 |
||
|
|
선번관리시스템 (SKY-LINE) |
|
||
복잡한 통신실의 통신설비(전화회선, 전용회선, 인터넷회선 등) 회선을 DB화 교환기, MDF, LDF, 선번장, 전번장, 관리전번, 전용번호 등을 최적화하여 |
||
|
||
Windows기반의 WEB/ Server환경으로 구성 다양한 RDBMS(MSSQL, Maria, Oracle, mySQL등) 지원 중계대 및 과금시스템, 인사정보(DB) 등 부가장비의 내선정보 관련 데이터 연동 지원 관리자 편의성을 위한 탐색기 구조의 메뉴방식과 그래픽, 아이콘 등으로 구성 작업지시, 장애사항, 접수·등록·조치결과 등에 대한 내역 조회관리 사용자 요구에 의한 Customizing 및 확장 가능 |
||
|
|
호텔관리시스템 (SKY-GRS) |
|
||
호텔, 리조트, 일반건물 등 고객과 직원들의 소통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대응하기 위한 제품으로 고객에 맞는 |
||
|
||
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 인원들에 대한 근태관리 용이 회원과 비회원 또는 VIP고객과 일반고객 등의 고객등급에 따른 고객관리 서비스 시작부터 완료 후 해피콜까지 완벽한 관리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WEB기반의 환경으로 구축하여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조회하고 상황에 맞는 관리 모바일에서도 수행될 수 있도록 설계 기타 부가장비와의 연동이 가능하여 관리체계 최적화에 적합 |
|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