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정보통신환경 고도화에 적합하고
SaaS 기반의 통신서비스가 가능한 통합솔루션 제공
  • SKYCOM Cloud
    토탈커뮤니케이션 솔루션

  • 서비스 사업자가 최소 초기 투자비용으로 신속한 신규 시장 진입과 서비스에 대한 수익성을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Cloud 기반의 토탈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
  • IP Telephony Service Collaboration Service Contact Center Service Operation & Management

    IP Telephony Service

    • IP PBX/ Centrex 전화 서비스
    • 음성사서함(Voicemail) 서비스
    • 녹취(Call Recording) 서비스
    • 자동안내(Auto Attendant) 서비스
    • 통화연결음, 대기 중 음악 재생 서비스
    • WebFAX(인터넷팩스) 서비스
    • 고객사 및 사업자 연동 보안 서비스
      (NAT/ Hiding 및 암호화 지원)

    Collaboration Service

    • 모바일 및 PC Application 전화 서비스
    • HD 급 음성, 영상, Call Feature
    • Click to Call, CID, 팝업 기능
    • 다양한 부가서비스(IPT 시스템 연동)
    • Unified Communication 서비스
    • 실시간 채팅(1:1, 그룹), 파일전송
    • 주소록, Presence, 공지, SMS 기능
    • 오디오, 비디오, 웹 컨퍼런싱 서비스
    • 화이트보드 & Content Sharing 기능

    Contact Center Service

    • Cloud-based IPT 시스템과 연동
    • 고객 호 분배(ACD) 및 라우팅 기능
    • Smart 한 IVR을 통한 자동 응대 기능
    • VXML 기반 유연한 시나리오 편집
    • CTI 기능 및 상담원 데스크탑 기능
    • 상담 내용 녹취 및 Call Back 기능
    • CRM(고객관리) 어플리케이션 및 연동 가능
    • 다양한 통계 및 리포팅 기능

    Operation & Management

    • 원스탑 비즈니스 운영/ 관리(BSS)
    • 상품관리(상품 구성, 요율, 프로모션 등
    • 고객/ 계약 정보, 청약 오더 및 처리
    • 과금(Rating), 청구 및 수납 기능
    • 자원관리 및 파트너 관리 기능
    • Cloud 제품 통합 운영(EMS)
    • 단일 시스템으로 Cloud 서비스 망 관리
    • Cloud 서비스 설정 및 모니터링 기능
    • 사용자/ 관리자 서비스 Portal 기능
  • 솔루션 특장점

  • 고객 서비스 모델에 따라 동일한 플랫폼과 기능으로 Cloud 서비스 모델구축형 서비스 모델 모두 제공 가능
    다양한 오피스 환경 및 고객 니즈에 맞춰 사전 패키지화된 솔루션 제공으로 빠른 서비스 구현 및 유연한 서비스 확장이 가능
    업무와 밀결합된 어플리케이션 제공 또는 연동을 통해 사용자 편리성, 업무 효율성, 직원 생산성 향상
    Cloud 서비스망에 대한 토탈관리 솔루션을 통해 운영비용 절감, 관리의 편의성 제공 및 비즈니스 효율 극대화
  • Cloud 서비스 패키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