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성/영상통화, 실시간 채팅, 컨퍼런스, 컨택센터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와 비즈니스 관리까지 Cloud기반 제공

Contact Center

서비스사업자가 효율적인 비용과 구조로 오피스용 전화서비스 및 컨택센터 서비스 동시 제공

컨택센터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패키지화하여 구축형(On-Premise) 또는 Cloud형으로 가능

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포함한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고객 환경 및 Needs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 제공

구축형(On-premise) 및 Cloud형 모두 지원

하나의 시스템으로 다수 사이트 동시 수용(Multi-Tenant 지원) 가능

다양한 오피스 환경 및 Needs에 맞춰 패키지화된 솔루션 제공으로 빠른 서비스 구현 및 유연한 서비스 확장 가능

업무와 밀결합된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해 사용자 편리성, 업무 효율성, 직원 생산성 향상

  • 서비스 모델
  • Cloud형
  • 빠른 Time-to-Market 및 Time-to-Revenue 실현
  • 신속한 신규서비스 런칭을 통한 고객만족도 증대
  • 다양한 솔루션 연동을 통한 유연한 서비스 적용
  • 운영비용 절감 및 편리성/비즈니스 민첩성 및 생산성 향상
  • 구축형(On-premise)
  • 하나의 박스(서버)로 중소 규모 Contact Center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All-In-One Contact Center 솔루션
  •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오피스용 전화관련 기능과 Contact Center에서 요구되는 기능 동시 제공
  • 이중화 구성으로 안정성 및 빠른 복구 서비스 제공, 3’rd Party Biz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위한 API 제공
  • 서버 통합에 따른 구축비용,운영비용 및 TCO절감, 설치/운영/관리의 편리성 제공
  • 주요 기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