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체 기술력 기반의 고품질 통신서비스 솔루션은 S/W 시장에서
  • SKY-RTC(Web Real Time Communication)

  • 웹 브라워저 간 통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영상·음성·데이터를 웹 기반 서비스로 Desktop, Tablet, Mobile과 같은 다양한 기기에서 웹 앱을 이용하여 채팅, 영상통화, 음성 및 파일공유 등을 실시간 전송할 수 있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
  • “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용 앱”

  • 를 통한 서비스 지원

  • 를 통한
    서비스 지원

    • Communication
    • Messaging
    • Mobility
    • Conferencing
    • Collaboration
    • HD Voice and Video(음성 및 영상 통화)
    • 사내 조직도 표시/ Presence(실시간 사용자,전화상태 표시)
    • 공지사항/ 알림기능(수신자 그룹 지정, 공지 확인여부 체크)
    • FMC(동일 단말기로 비즈니스용/ 개인용 전화 사용)
    •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 연동
      (Auto Attendant, Call Back, Voice Mail, Call Recording, WebFAX 등)
    • 반응형 UI로 PC, Tablet, Mobile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
    • 다양한 Call Setting(DND, Call Forwarding, Call Park 등)
    • Conferencing(다자간회의, 화면공유, 파일공유, 공유보드)
    • 실시간 채팅 기능(일대일/ 그룹 채팅, 파일, 사진, 동영상전송)
    • 주소록, 그룹 동기화 및 Call History 제공
    • CTI Middleware와 연계하여 컨택센터 및 CRM 업무 지원
    •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 웹브라우저 로그인으로 서비스 이용
    • d
  • 구성 주요 기능
    Platform
    • Cloud 기반으로 One 아이디로 PC, Tablet, Mobile 등 모든 플랫폼 지원
    • OAuth2.0 인증과 SSL/ TLS 프로토콜 사용으로 개인정보 보안 보장
    • DTLS/ SRTP를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강력한 통화 보안서비스 제공
    Voice
    • WebRTC 기반의 음성/ 영상통화로 최상의 통화 품질 제공
    • Click to Call, CID 수신 등 내선전화와 연동하여 사무실내 전화 서비스 편리성 지원
    • 녹취 및 보이스 메일 등 부가서비스 연동
    Video
    • 1~4명까지 영상통화 서비스 제공 (Codec : VP8/ H.264)
    • Conference 기능을 제공하여 화상회의, 문서회의, 문서 협업 작업 지원
    • IP PBX와 연계하여 H.264 기반의 영상전화기와 통화기능 제공
    Chat
    • Google cloud 서비스를 활용하여 실시간 채팅 및 문서, 사진, 동영상 등을 교환
    • 메시지 손실이 없는 안정적인 실시간 채팅 서비스 지원
    • 고객의 모든 채팅 내역을 서버에 보관하는 구조로 기기 분실 시에도 유출 위험성 없음
    Message
    • SMS를 이용한 대화형 채팅서비스 제공
    • SMS 모듈 지원으로 휴대폰과 실시간 채팅서비스 지원
    • Single, Multi-Message 지원으로 메시지 전송의 간편화
    CRM
    • 손쉬운 고객관리, 상담관리, 스케쥴 설정으로 간편한 Business 관리
    • 유형 및 고객별 통계로 마케팅 전략 수립의 간편화
    • 타사의 CRM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는 API 제공
    • 설문조사 진행 및 설정 기능
    • 대용량 SMS/ MMS발송(사전 예약 기능포함)
    • 전국 대표번호로 SMS/ MMS를 복수의 사용자가 동시 수신 가능
  • 솔루션 구성

  • WebRTC 및 SIP 클라이언트 수용을 위한 인터페이스 기능(표준 프로토콜, 다양한 음성 및 영상 코덱) 단말기간 상호 연동을 위한 Signaling & Media 변환기능과 Softphone 기능 IP교환기 및 업무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위한 API 제공
  • Cloud API 구성 및 3'rd Party

  • 솔루션 주요기능

  • 주요 기능 내 용
    Call(통화) 기능 음성통화(수/ 발신)
    • 통화발신(키 패드/ 연락처)
    • 통화연결, 수신거절 기능
    • 통화내역 목록 및 조회(상세)
    • 부재중 통화 알림 및 통화 목록
    • MCID 기능으로 통화상대 확인
    • 통화발신(키 패드/ 연락처)
    • 통화연결, 수신거절 기능
    • 통화내역 목록 및 조회(상세)
    • 부재중 통화 알림 및 통화 목록
    • MCID 기능으로 통화상대 확인
    통화 중 부가기능
    • 통화보류, 협의통화
    • 돌려주기
    • 키 패드(DTMF 전송)
    • 스피커모드 통화, 음소거 기능
    • 통화보류, 협의통화
    • 돌려주기
    • 키 패드 (DTMF 전송)
    • 스피커모드 통화, 음소거 기능
    영상통화
    • 키 패드, 조직도, 연락처, 통화목록에서 영상통화 발신
    • 음성통화 전환여부 확인
      (영상통화 미지원 단말 대상)
    • 키 패드, 조직도, 연락처, 통화목록에서 영상통화 발신
    • 음성통화 전환여부 확인(영상통화 미지원 단말 대상)
    채팅 기능 실시간 채팅
    • 1:1 채팅, 그룹채팅
    • 채팅 리스트
    • 채팅내용 검색
    • 채팅방 개설
    • 1:1 채팅, 그룹채팅
    • 채팅 리스트
    • 채팅내용 검색
    • 채팅방 개설
    메시지/ 파일전송
    • 텍스트전송, 메시지 수신
    • 메시지 읽음 확인
    • 파일전송
      (파일, 이미지, 동영상, 카메라촬영, 웹 캡쳐 등)
    • 텍스트전송, 메시지 수신
    • 메시지 읽음 확인
    • 파일전송 (파일, 이미지, 동영상, 카메라촬영, 웹 캡쳐 등)
    SMS전송
    • 1:1 SMS, 그룹 SMS 기능
    • SMS 대화방
    • 메시지 전송, 수신, 검색
    • 사진, 동영상 전송
    • 1:1 SMS, 그룹 SMS 기능
    • SMS 대화방
    • 메시지 전송, 수신, 검색
    • 사진, 동영상 전송
    Conference 기능 Conference 대화방
    • Conference 대화방 개설
    • Conference 리스트 및 참여자 표시
    • Conference 대화방 퇴장 기능
    • Conference 대화방 개설
    • Conference 리스트 및 참여자 표시
    • Conference 대화방 퇴장 기능
    음성 및 영상회의
    • 다자간 음성/ 영상 Conference
    • 메시지 전송 및 검색
    • 다자간 음성/ 영상 Conference
    • 메시지 전송 및 검색
    문서/ 화면 공유
    • 문서회의 기능
    • 스크린 Share 기능(화면공유)
    • 문서회의 기능
    • 스크린 Share 기능(화면공유)
    공유 보드
    • 실시간 토론 기능 제공
    • 원격 프레젠테이션 기능 제공
    • 화이트 보드, 이미지, 문서상에 Line Drawing 또는 Text를 삽입하여 실시간 원격 공유 기능
    • 실시간 토론 기능 제공
    • 원격 프레젠테이션 기능 제공
    • 화이트 보드, 이미지, 문서상에 Line Drawing 또는 Text를 삽입하여 실시간 원격 공유 기능
    조직도/ 주소록 기능 조직도
    • 공용 조직도 등록 및 표시
    • Presence(실시간 상태 정보) 기능
    • 검색기능, 즐겨찾기 추가 기능
    • 연락처 우클릭(대화 방법 선택) 기능
    • 공용 조직도 등록 및 표시
    • Presence(실시간 상태 정보) 기능
    • 검색기능, 즐겨찾기 추가 기능
    • 연락처 우클릭(대화 방법 선택) 기능
    주소록(연락처)
    • 개인 및 공용 연락처 그룹 표시
    • 그룹별 관리(추가/ 삭제) 기능
    • 검색기능, 즐겨찾기 추가 기능
    • 연락처 우클릭(대화방법선택) 기능
    • 개인 및 공용 연락처 그룹 표시
    • 그룹별 관리(추가/ 삭제) 기능
    • 검색기능, 즐겨찾기 추가 기능
    • 연락처 우클릭(대화방법선택) 기능
    즐겨찾기
    • 즐겨찾기 목록 표시
    • 검색 및 연락처 클릭 기능
    • 즐겨찾기 해제 기능
    • 즐겨찾기 목록 표시
    • 검색 및 연락처 클릭 기능
    • 즐겨찾기 해제 기능
    공지/ 상담 공유 기능 공지사항
    • 공지사항 등록, 조회 기능(권한부여)
    • 메시지, 파일(이미지) 업로드 기능
    • 전체/ 개별 공지사항 알림 기능
    • 수신자 읽음 여부 확인 기능
    • 공지사항 등록, 조회 기능(권한부여)
    • 메시지, 파일(이미지) 업로드 기능
    • 전체/ 개별 공지사항 알림 기능
    • 수신자 읽음 여부 확인 기능
    상담공유
    • 유저간 상담내역 저장 및 불러오기
    • 통화내역 공유 대상 선택
    • 상담공유내용 등록, 저장, 갱신
    • 통계를 위한 Expor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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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통화내역
    • 최근 통화 목록 표시
    • 수신, 발신, 부재중, 거절 통화
    • 통화내역 조회 및 상세보기
    • 통화기록 삭제, 클릭 통화 기능
    • 최근 통화 목록 표시
    • 수신, 발신, 부재중, 거절 통화
    • 통화내역 조회 및 상세보기
    • 통화기록 삭제, 클릭 통화 기능
    CRM 기능 고객등록
    • CTI 센터 상담원이 통화 상대 저장
    • 개인/ 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과 회원정보 공유
    • CTI 센터 상담원이 통화 상대 저장
    • 개인/ 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과 회원정보 공유
    사용자 코드관리
    • 상담유형별 분류 사용자 코드 사용
    • 등급, 유형 등을 직접 등록/ 수정
    • 고객등록의 15개의 사용자 항목 추가
    • 상담유형별 분류 사용자 코드 사용
    • 등급, 유형 등을 직접 등록/ 수정
    • 고객등록의 15개의 사용자 항목 추가
    상담관리
    • 고객별 상담 저장 관리 가능
    • 상담 회신 시간 설정 후 회신여부 체크
    • 개인/ 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과 상담정보 공유
    • 등록 된 고객별로 상담을 저장하여 관리 가능
    • 상담 회신 시간 설정 후 회신여부 체크
    • 개인/ 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과 상담정보 공유
    회신예약
    • 회신설정 시간을 예약하여 고객과의 소통 원활
    • 개인/ 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들에게 알림 기능
    • 회신설정 시간을 예약하여 고객과의 소통 원활
    • 개인/ 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들에게 알림 기능
    수신거부
    • 수신거부 목록 표시
    • 수신거부 목록으로 통화 자동 차단
    • 통화 목록과 직접 입력으로 등록/ 해제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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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카드, 바우쳐, 페이팔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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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회사관리
    • 무제한 계층 구조 회사 관계도 설정
    • 16단계의 조직 부서 설정
    • 사용자 지정 회사 코드 설정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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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회원관리
    • 소속 및 부서 지정
    • 전화번호 및 비밀번호 지정
    • 개인, 회사, CRM 유저 지정가능
    • 로그인 내역 및 로그 추적
    • PC/ Mobile 로그인 권한 부여
    • 통계를 위한 Excel Export 기능
    • 소속 및 부서 지정
    • 전화번호 및 비밀번호 지정
    • 개인, 회사, CRM 유저 지정가능
    • 로그인 내역 및 로그 추적
    • PC/ Mobile 로그인 권한 부여
    • 통계를 위한 Excel Export 기능
    로그인 History
    • 로그 기록 추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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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로그 기록 추적
    • 사용자/ 디바이스별 필터
    • 로그인 IP 확인
    공지사항
    • 에디터 사용으로 컨텐츠 작성이 간편
    • Socket 서버에서 등록 시 실시간 공유
    • 회사별/ 개인별 공지 가능
    • 파일 업로드 무제한
    • 에디터 사용으로 컨텐츠 작성이 간편
    • Socket 서버에서 등록 시 실시간 공유
    • 회사별/ 개인별 공지 가능
    • 파일 업로드 무제한
    주소록
    • 개인/ 공용 등록 주소록 관리
    • 주소별 개인/ 공용 그룹 관리
    • 통계를 위한 Excel Export 기능
    • 회사별 주소록 내 공용 그룹 관리
    • 개인/ 공용 등록 주소록 관리
    • 주소별 개인/ 공용 그룹 관리
    • 통계를 위한 Excel Export 기능
    • 회사별 주소록 내 공용 그룹 관리
    CRM 코드관리
    • 회사별 상태, 그룹, 등급, 대리점, 사용자, 유형 등 커스텀 코드 관리
    • 코드명/ 정렬 순서 지정
    • 회사별 상태, 그룹, 등급, 대리점, 사용자, 유형 등 커스텀 코드 관리
    • 코드명/ 정렬 순서 지정
    버전관리
    • 패키지(회사)별 버전 관리
    • 버전업 History
    • 업로드 후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수동 다운로드 가능
    • 패키지(회사)별 버전 관리
    • 버전업 Histo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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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메뉴관리
    • 전체 메뉴 Config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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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회사/ 유형별 메뉴 설정 가능 (일반, 조직, CTI)
    • 선택형/ 입력형 구분
    • 메뉴 설정에 따라 화면 구성 변경
  • 솔루션 도입효과